It's Real Nuts 하루건강견과


난 견과류를 무쟈게 좋아한다.

내가 찐 살이 견과류를 먹고 쪘다고 할 만큼 견과류를 많이 좋아한다.

그래서 마트에서 500g짜리 봉지를 사먹었었고, 하루에 한 봉만 먹어도 된다는 견과류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너무 쬐꼼 들어있어서 ㅠㅠ


아, 근데 작작 좀 먹어야 할 것 같았다.

견과류를 끊을 수는 없었고 나를 제재할 수 있는 먼가가 필요했따.

그때부터 적당량만 먹을 수 있게 포장된 하루견과를 찾았다.

하루 견과는 무쟈게 종류가 많아서 무조건 최저가 견과류를 위메프나 티몬에서 사서 먹었다.

근데 맛없는 해바리씨만 많이 있고, 베리류도 건포도만 있었다.

역시 돈을 좀 주고 먹어야 하나 보다라는 생각을 하던 찰나에 홈앤쇼핑에서 하루건강견과 방송하는 것을 보게됐다.

(희안하게 홈앤쇼핑은 내가 필요한 상품을 자주 많이 방송하는 것 같다.ㅋㅋ)


늘 그렇듯, 최저가에 이런 구성은 마지막이라는 말에 나도 모르게 결제했다.

150봉에 모든 할인 다 받아서 71,910원



하루건강견과 2박스가 배송됐고, 1박스 안에 3각이 들어있다.

그리고 1각에 25봉지가 들어있다.


블루베리 하루건강견과!!! 


베리 앤 요거트 하루건강견과!!! 


크랜베리 하루건강견과!!! 


각 봉지에 호두, 아몬드, 캐슈너트, 크랜베리, 요거트레이즌이 모두 동일하게 들어있다.

다만 각 봉지의 색깔에 맞는 요거트 레이즌의 색깔도 틀리다는 거다.


하루건강견과 요거트 레이즌의 맛은 꼭 초코렛을 먹는 것 같다. +_+

나도 그렇지만 우리 아이들도 저 요거트 레이즌을 엄청 좋아한다.

각 봉지당 두~세개씩만 들어있는 것이 아쉽다. ㅠㅠ


우리 식구는 요거트에 하루건강견과 한 봉지를 넣어서 먹는다.




우리 딸은 요거트 레이즌을 제일 마지막에 먹고 우리 아들은 요거트 레이즌을 제일 처음 먹는다.

역시 먹는 것에도 스타일이 다 다르다.ㅋㅋ

좋아하는 것을 제일 마지막에 먹는 사람과 좋아하는 것부터 먹는 사람~!!

나는 아들과 같은 스탈,

남편은 딸과 같은 스탈이다.



하루건강견과와 요거트를 먹는 귀여운 우리 아이들~~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