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킴 아메리칸 부채살 통 스테이크 후기 




채널 돌리던 중 우연히 보게 된 

레이먼킴 아메리칸 부채살 통 스테이크!!

이름에 아메리칸 부채살이 들어가서 

미국산 소고기인 줄 알고 채널을 돌리려고 했는데

아메리칸 스타일로 고기를 숙성시킨거란다. ㅋ


시킬까.. 말까.. 고민하는데

화면으로도 너무 먹음직스럽고 통 스테이크라고 하길래 

레이먼킴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내가 홈쇼핑 볼때 했던 구성은 스테이크 15 팩 + 스테이크 소스 1병 이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배송됐고,

배송상태가 훌륭해서 놀랬다.

오전에 배송완료라고 문자가 와서 나름 걱정하고 있었는데

퇴근하고 밤 9시에 택배실에서 찾았는데도 

얼음팩이 녹지 않고 유지되었으니 안 놀랠 수 없었음.


받자마자 냉동실로 고고!!

먹기 하루전에 냉장실로 이동하고 드뎌 오픈!!


레이먼킴 스테이크 포장을 뜯었을 때


화면에서는 엄청 커보였는데 생각보다 작았다.

내가 배고파서 그렇게 느껴졌나??

일단 두께는 합격!!


후라이팬 예열하고 중불에서 레이먼킴 스테이크 안착

숙성이 잘되어서 그런가

고기 구울때도 양념 냄새가 난다. 


고기가 거의 익혀지면 버터 투하!!

이번 레이먼킴 스테이크 구성에는 버터가 빠졌지만, 

홈쇼핑 방송에서 고기 익을때 버터를 넣으면 풍미가 좋아진다고 해서 넣었다.  


비쥬얼을 위해 익힌 파프리카와 군 고구마도 한켠에 넣으니

나름 괜찮군..ㅋ


한조각 썰어서 먹어보니

음~~~~~~너무 맛있다.

레이먼킴 스테이크 진짜 레알 완전 너무 맛있다.


나는 소고기 특유의 고기맛?때문에 소고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 레이먼킴 통스테이크는 양념맛이 나서 그런지 

고기 특유의 맛이 안나고 잡냄새도 나지 않는다.

그런 나의 초딩입맛에 딱~이다.


삼겹살보다 돼지양념갈비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레이먼킴 스테이크를 나처럼 200%만족할 것 같고,


고기를 많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양념맛때문에 시러할 수도 있을 듯.


그러나 난 완전 대만족!!

레이먼킴 스테이크 다 먹고 또 사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