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즐겨보는 홈쇼핑 프로가 유난희 쇼, 정쇼, 쇼미더 트랜드이다.

쇼핑 호스트를 믿고 구매한다고나 할까?


GS홈쇼핑의 쇼미더 트랜드에서 모르간 플리츠 백 방송할때 

디자인이 맘에들어 바로 주문을 했었다.

주문후에 후기를 찾아봤을때

가방끈이 떨어진다는 후기를 봤을때

어떻게 떨어질 수 있을까?

이해가 가지 않았다.


그러나 사용한지 2주째 되는 날 나도 가방끈이 떨어졌다.

그것도 회식자리에서 모르간 플리츠 백을 들려고 할때 훅~떨어짐. ㅡㅡ;;

그때는 고리를 바로 찾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는데,

그 다음날 퇴근길에 또 떨어졌다.

그것도 횡단보도에서..버클 찾느라 아주 생쑈를 했음.

그 날일만 생각해도 아찔하다.

ㅠㅠ



가방끈이 왜 떨어졌지? 하면서 집에서 보니 

가방에 끈을 연결할때의 고리가 그냥 잘 빠진다.

내가 손으로 빼면 그냥~ 쑥~ 잘~ 빠진다. ㅡㅡ;;

싼게 비지떡인가 보다.



저 부분에다가 가방끈 고리를 거는 건데 잘 빠지는거다.

허걱, ㅡㅡ;;



디자인도 맘에 들고 버릴 순 없으니,

뺀찌??로 사이를 좁혀주어 고정시켰다.




모르간 플리츠 백 양쪽을 저렇게 꽉 좁혀주고



가방끈을 연결해주었다. ㅡㅡ;;


머 무거운 것 들지도 않았는데 연결고리 부분이 훅~빠지니 정말 당황했다.

고리를 좁혀주고 일주일째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은 떨어지지 않았다.


디자인, 무게, 실용성, 색상, 트렌드, 다 맘에 드는데

가방끈 잘 떨어지는게 진짜 에라다.


저런걸 감안하고 구매한다면, 

사용 전에 뺀찌로 고정해서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언제 어디서 연결고리를 잃어버릴지 모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