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DMC에서 맛있는 순대국 집


나는 순대국을 좋아한다. 물론 누린내가 안나는 순대국이여야 한다. 

여름시즌 빼고 즐겨먹는 음식중에 하나인데, 상암에 맛있는 순대국집을 소개한다. 

초딩입맛인 내 입맛을 사로잡은 김둘레 순대~!!




여기 또한 점심시간에는 줄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 11시 30분까지 가면 자리에 앉을 수 있고 11시 35분이 넘어가면 여지없이 줄을 선다. 다른 곳에서도 그렇겠지만 줄서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주문하면 앉은 뒤 바로 나온다. 

순대국은 미리 끓여놓는 음식이라 성질 급한 사람이 가서 주문해서 먹기 좋은 메뉴인 듯 하다.ㅎㅎ




내가 주문한 ONLY 순대만 있는 순대국~!! 사실 비계를 좋아하지 않아 순대만 주문한다.




이건 순대없이 ONLY 고기만 있는 순대국이다. 순대가 없는 순대국이랄까??ㅋㅋ



순대국집은 순대의 양과 맛이 관건인데, 김둘레 순대국집은 순대도 꽤 많이 들어있고 잡내, 누린내도 절대 나지 않는다.

또한 이미 간이 되어 있어 새우젖으로 간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된다. 나처럼 간 잘 못 맞추는 사람은 좋은 듯하다.ㅋㅋ




간단한 밑반찬이지만, 콩나물 무침도 맛있고, 김치와 깍뚜기도 맛있다. 

친한 회사 동생은 여기오면 콩나물 한접시씩 먹고 간다.^^




상암 KGIT에 있는 김둘레 순대국 집은 24시간하는 식당이다. 매번 점심에 가서 24시간동안 영업해야 할 정도로 손님이 많은지는 모르겠으나 내 기준에서는 상암에서 제일 맛있는 순대국집이라고 말하고 싶다.  




지도에 검색되지 않네. ㅠㅠ KGIT 김둘레 순대국은 푸드코트 내려가는 문 옆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