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올-프루프 퍼펙트 립앤아이 리무버 후기


나는 색조 화장 중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속눈썹이다. 물론 눈썹, 립도 있지만 웬지 마스카라를 안하면 메이크업의 완성이 안된듯하다. 

마스카라를 바른 뒤에는 눈매도 또렷해보이고 좋은데, 지우기가 상당히 신경쓰이는 건 사실~!!

그 불편함을 무릅쓰고 마스카라를 고집한다. 그러다보니 자연히 잘 지워지는 립앤아이 리무버를 찾다가 발견한 비욘드 올-프루프 퍼펙트 립앤아이 리무버~!!

와~~저렴이들 중에 최고로 잘 지워진다.

내가 여태 써본 것들 중에 제일 잘 지워지는 립앤아이 리무버는 고가 브랜드의 랑콤의 비파씰이고 저가 브랜드는 비욘드의 올-프루프 퍼펙트 립앤아이 리무버다.

둘다 눈에 자극이 없고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까지 깨끗하게 지워진다.


오늘은 비교적 잘 지워진다고 하는 더 페이스샵 망고시드 실크보습 립앤아이 리무버와 비교했다.



왼쪽은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립앤아이 리무버~!!

오른쪽은 비욘드 올-프루프 퍼펙트 립앤아이 리무버~!!


각각 화장솜에 묻혀서 눈위에 30초간 올려놓고 떼어보았다. 사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립앤아이 리무버 먼저 눈에 올려놓았기 때문에 더페이스샵 리무버가 10초간 더 오래 올려놓았다. 


비욘드 올-프루프 퍼펙트 립앤아이 리무버로 지운 눈~!!





약간 끝에만 마스카라가 남아있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립앤아이 리무버로 지운 눈~!!



사진으로 잘 표현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거의 안지워졌다. 화장솜을 비교하는 것이 더 좋을 듯 하다.


둘다 워터프루프 립앤아이 리무버이고,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립앤아이 리무버를 더 오래 올려놓았는데도 불구하고, 비욘드 올-프루프 퍼펙트 립앤아이 리무버 쪽이 훨씬 눈에 자극이 적고 잘 지워졌다.


랑콤의 비파씰 랩앤아이 리무버가 가격이 사악하므로 대신 비욘드 올-프루프 퍼펙트 립앤아이 리무버를 선택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정말 강력 추천한다. ㅎㅎㅎ